> 고객센터 > 공지사항
제목 2012년 최진회장 신년사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12년 최진회장 신년사

 

친애하는 한방유비스 임직원 여러분,

우리가 2011년을 잘 마무리하였다는 것은 2012년의 시작을 위하여 또다시 출발선상에 잘 정렬한 것과 다름없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우리 임직원 여러분의 역량을 믿습니다.

 

2012년을 맞이하는 우리나라 경제동향은 예년에 비해 밝아질것이라는 예상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간의 경기 침체가 단시일에 크게 나아진다 라고는 누구도 보장할 수 없는 일 일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여건속에서도 우리 한방유비스 440여명의 임직원들은 뜻을 하나로 모아 새로운 미래를 여는데 합심․노력하여야 할 것입니다.

 

그 첫 번째로,

금년은 우리가 한방유비스로 사명을 바꾸고 시작하는 첫해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65년 역사를 새롭게 알리는 중요한 시작점으로써, 글로벌한 우리의 이미지를 이제는 국내무대를 넘어 해외곳곳으로 널리 전파하는 새로운 도약의 해, 재탄생하는 원년의 해로써 준비하여야 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직까진 다소 생소하지만 변경된 회사의 명칭, 로고, 브랜드 등 우리회사를 글로벌하게 홍보하는데 역점을 두어야 할 것입니다.

 

둘째는, ‘소방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자만감이 아닌 자부심으로 우리의 일을 사랑하여야 할 것입니다.

우리를 믿고 일을 맡기는 고객에게 실망을 주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일감이 없으면 우리는 쇠퇴해 지고 말 것입니다. 지금현재 우리의 기술력은 최고라고 자부하며,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이것이 자만이 아닌 겸손함과 프라이드로써 승화될 때 비로소 우리는 일에 대한 성취감과 일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셋째, 혁신하고 변화하는 조직문화가 정립되어야 하겠습니다.

세계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물은 흐르지 않으면 썪는 법입니다. 글로벌하게 변화하는 세계무대에 도전장을 내기위해서는 우리조직 또한 움직이고 변화하여야 하겠습니다. 세계각국에서 개발되어지고 있는 최고의 기술을 배우고 익히며, 정보를 수집하는데 있어 게을리 하여서는 안 될 것입니다. 우리는 도전하는 정신으로 문을 두드려야 할 것입니다. 이에 걸맞는 혁신적 사고방식으로 오늘의 어려움을 뚫고 우리회사가 글로벌 경쟁시대에서 우뚝솟을 수 있는 경쟁력있는 회사로 도약 해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넷째, 신나게 일할 수 있는 일터 조성과 잘 짜여진 체계로 조직이 운영되도록 노력하여야 하겠습니다. 전년과 마찬가지로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직원 상호간의 우애와 돈독한 인간관계가 형성되도록 하여 최고로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도록 합심해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최신기술교육을 통하여 능력있는 엔지니어들을 양성하여 사회에 공헌하는 최고의 소방방재기업이 되도록 힘을 다하여야 하겠습니다.

자신감을 갖고 더 큰 희망과 목표를 만들어 미래에 대하여 차근차근 준비해 나아가는 한방유비스 임직원이 되도록 다함께 동참하여야 할 것입니다.

 

명실공이 임직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 드리며, 2012년 임진년 한해도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임직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2. 1. 3 (火)

韓防유비스 株式會社

代表理事 會 長 崔 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