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공지사항
제목 한방유비스 제5대 대표이사 사장 취임사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취임사

 

존경하는 내외  여러분!

그리고 친애하는 한방유비스주식회사와 주식회사 한방의 가족 여러분 저는 이번에 사장으로 임명 받은 황현수입니다.

 

오늘날의 한방이 있기까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탁월한 리더십과 훌륭한 경영전략으로 회사 발전을 이룩하신 최진 회장님과 이만근 사장님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2000년도에 제가 한방에 입사하고 얼마 후부터 지속적으로 회장님께서는 저에게 차기 사장직을 수행해야 한다는 말씀을 해 주셨으며, 틈틈히 어떠한 일들을 해야 할지에 대해 많은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너무나 잘 대해 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과 그러한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러나 스스로 돌이켜 보건데 아직 보완해야 할 점들이 많이 있음을 느끼고 있고, 주위에서도 많은 충고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10년간 두 분을 모시면서 저는 과연 두 분의 탁월함을 따라갈 수 있을 까 하는 고민을 해 보았습니다.

결론은 제가 따라가기에는 부족한 점이 너무 많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보다 더 부지런하고, 더 열심히 업무에 임해야 한다는 각오를 다시 한번 다지는 바입니다.

 

저는 사장으로 취임하면서 회장님과 사장님 그리고 한방의 선배님들과 여러분이 이룩해 놓은 오늘의 발전에 기초하여 보다 안정적이면서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 공유해야 할 일들에 대해 몇 가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첫째, 기술력 향상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급격한 기술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능력은 생존과 경쟁우위 창출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과제입니다.

지속적인 투자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신기술을 습득, 개발하고, 선진기술 확보 및 전문 인력양성을 통하여 한 단계 레벨업 된 기술전문가 집단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인화와 단결된 조직문화를 만들 겠습니다

기업과 조직원의 유연한 조화는 험하고 어려운 난국을 이겨낼 수 있는 바탕이 되므로 평상시 직원들의 생각과 정서를 읽고, 소통함으로써 즐거운 직장이 되도록 만들겠으며, 또한 직원들 간에 서로 믿고 도와주는 단결된 직장문화가 조성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고객가치 극대화를 추구해 나갈 것입니다.

고객은 기업의 존재이유이며 고객만족은 기업존립의 필수 조건입니다.

지금까지 우리 회사는 많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제 그러한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고객에게 충성스러운 기업상을 정립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열정을 가진 회사를 만들겠습니다.

세월은 피부를 주름지게 하지만, 열정을 저버리는 것은 영혼을 주름지게 한다는 맥아더장군의 말씀이 있습니다.

열정에는 마법과 같은 힘이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면 일할수록 운이 더 좋아지며, 일에서도 거의 반드시 성공합니다.

무슨 일에 열중하고 있는 사람은 아름답고 또 젊어 보입니다. 저는 열정을 가진 회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공사(公私)가 다망하신 가운데도 불구하시고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과 한방 가족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7월 2일

한방유비스주식회사 사장 황현수